본문 바로가기

Custom In-Ear Monitor Story/Artist Zone

MUST 인순이 [거위의 꿈]. 지친 당신에게 힘이 되는 절대음악 영예 1위선정!


웨스톤랩스와 사운드캣의 엔도져인 YB윤도현밴드의 보컬리스트 윤도현씨가 진행하는 Mnet의 새 프로그램 [MUST] 1회가 방영되었습니다. 1회의 주제는 [지친 당신에게 힘이 되는 절대음악 100곡]이었는데, 영예 1위는 인순이씨의 [거위의 꿈]이 선정되었답니다.

1위 소개와 함께 무대에 걸어나오시는 인순이씨의 모습은 말 그대로 'DIVA'였습니다.
[거위의 꿈]이라는 노래는 인순이씨의 길고 긴 역경의 순간들과 최고의 가수에 오르기까지, 그리고 그 자리를 유지하기까지의 모든 아픔과 고통, 그리고 힘과 열정을 느낄 수 있는 곡인 것 같습니다.

인순이씨는 무대위에서 사용하는 인이어모니터로 UE(Ultimate Ears/얼티밋이어스)의 커스텀이어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인순이씨의 경우는 사운드캣을 통해 제작을 한게 아니라 미국 UE에서 직접 제작을 한 제품이라 구체적인 제품정보는 알 수가 없어 안타깝네요.

가수 마야씨도 미국에서 제작을 했는데, 조만간 사운드캣을 방문하시지 않을까 기대를 해봅니다.

최근 들어, 젊은 뮤지션들뿐만 아니라 중고참 뮤지션들도 커스텀이어폰에 대한 문의를 많이 해주시고 있습니다.
뮤지션들에게 있어, 이제 커스텀이어폰은 필수가 되어 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