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stom In-Ear Monitor Story/Artist Zone

총각에서 유부남으로 탈바꿈한 완소 목소리 "허각" 이어폰!! Westone Labs, Ultimate Ears

 

 

 

 

안녕하세요~! 훌라캣 입니다.

오랫만에 찾아 뵙네요 ㅎㅎ

이래저래 정신 없는 날들을 지내다 보니 포스팅이 잘 이뤄지지 않았네요 ㅠ

절대!! 여러분들을 잊고 지내지 않았으니 걱정은 하지마세요 ㅎㅎㅎ (부담부담..)

 

오늘 또 야심차게 소개할분은!!!

서바이벌 프로그램 슈스케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하고 결혼까지 성공하며 쭈우우욱~!! 승승장구하는

완소 목소리의 주인공!! "허각" 씨입니다~!!!

 

허각씨는 친근한 이미지와 다르게 목소리는 황홀황홀~!! 가창력은 폭발!!

누구나 노래방에 가서 허각씨의 노래를 안부르는 사람은 없을겁니다~!

저도!! 당당히 부르지만 높은 후렴구부분에선 과감히 종료 버튼을 눌러버리죠!! 느낌아니깐 ㅋㅋㅋㅋㅋㅋ(삑사리 작렬..)

 

현재 허각씨께서 사용하는 커스텀 인이어 모니터는 Westone ES5 를 사용 하고 계시며 심플한 블랙 색상에 귀여운 돼지마크 아트도 추가를 하셨습니다~!

 

최근에는 Ultimate Ears UE18PRO 를 추가로 맞추어 사용 중입니다~! ㅎㅎ 양쪽을 블랙, 화이트 색상으로 선택을 하시고 글리터를 적용한 아트까지!!! 이번 커스텀 인이어 모니터도 심플함을 강조!! 하였습니다~!(팬분들이 손수 팔을 걷어붙이고 도와주셨죠 ㅎㅎ 짝짝!!)

 

 

 

 

<노란병아리가 생각 나는 컨셉의 허각씨 입니다~! >

 

 

< 큐티큐티 허각님~ >

 

 

< 미칠듯이 그리워~ 미칠 듯 너를 사랑해~♪ >

 

 

< 감정몰입을 위해 두눈 꼬옥~! 감은 모습!! 좋아요x100>

 

 

< 허각씨의 노랫소리가 음성지원이 되는 것 같네요~ㅎㅎ >

 

 

< 명곡!! 희야까지!!! 폭발적인 모습입니다 >

 

 

< 손가락 쿡~!! 쿡쿡!! >

 

 

< 귀여운 의상뿐만 아니라 심플한 재킷 잘 어울리시네요~! >

  

 

< 제 귀에다 노래를 빵빵 하게 들어 보고 싶네요~! >

 

 

< 짧은 머리 짧은 치마 쌩얼인 얼굴~♪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 보타이도 너무 잘 알어울리는 허각씨~! >

 

 

< 무대의상은 언제나 화려하게~! >

 

 

< 조용히 눈을 감고 감정잡기~! >

 

 

< 최고의 노래를 선사하겠습니다~!!! >

 

 

< 허각씨의 쌍둥이형 허공씨와~! 공각기동대!!! >

 

 

< 허각씨의 웨딩사진 너무 잘 어울리죠? >

 

 

< 화제였던 팬클럽미팅때의 닭다리 허각씨~ ㅎㅎㅎ >

 

 

< 모두들 허각씨 많이 사랑해주실거죠? OK?? >

 

 

 

< 사진출처는 사진 속에~ (__) 감사합니다~ >

 

 

 

 

오늘의 주인공 허각씨를 만나 보았는데 만족들 하셨나요?

노래면 노래! 예능이면 예능! 항상 코믹한 모습과 평안한 동네 주민 같은 허각씨 너무 매력이 넘칩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 보여주세요 허각씨!!!

 

살짝 아쉬운건 커스텀 인이어 모니터도 양쪽 다 착용 해주셨으면 너무너무 좋았을텐데 라는 바램이....ㅎㅎㅎㅎ

그래도 허각씨 제가 많이 좋아합니다!!!! 좋은모습 기대할게요!!! 

 

 

 

 

 

 

허각의 Westone ES5

 

 

허각의 Ultimate Ears UE18PRO

 

 

 

 

 

 

 

허각의 Westone ES5 보러가기:

http://www.zound.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6190268

 

 

허각 Ultimate Ears UE18PRO 보러가기:

 

http://www.zound.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90265&search=ue18&s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