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stom In-Ear Monitor Story/Artist Zone

소년의 이미지를 깨고 돌아왔다!! "유승우" 이어폰! Westone Labs

 

 

 

안녕하세요~! 커스텀지기 훌라캣입니다~!

어느덧 추운날씨는 한꺼풀 벗겨지고 날씨가 따뜻한 봄이 다가 왔네요~!

하지만 이랫다 저랫다 하는날씨~!! 이런 날씨에 감기 걸리기 쉬운니깐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ㅎㅎ

 

오늘 또 소개 하실 분은 소년에 이미지를 확 바꿔버린 유승우 군을 만나 보려합니다!!!

유승우 군은 슈퍼스타K에서 멋진 노래들로 승승장구 하셨는데요~

저는 유승우 군의 MY Son 노래가 너무 너무 좋았어요!!

나 어릴적 우리 엄마 매일 하신 말 이담에 커서 뭐 될라고~♪

 

유승우 군이 사용 하는 커스텀 인이어 모니터는 Westone의 최고의 자랑!!! ES5를 사용 하고 있습니다~!

양쪽 색상을 "White"로 하여 양쪽 아트는 유승우 군의 대표 캐릭터와 한글로 이름을 적용 하셨는데 완전 심플하면서 딱!! 내꺼야!! 하는 아트를 적용 하였습니다~ 팬들분께서 직접 추천을 해주셨죠  아~! 팬분들의 사랑이란 너무 부럽습니다!!

 

 

 

< 살짝 미소짓는 유승우군 이러니 누나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는거겠죠? >

 

 

< 소년감성 제대로 팍팍 보여주는 컷이네요~! >

 

 

< 누구보다 즐겁게 노래를 부르는 유승우 군의 모습입니다~! >

 

 

< 검정옷에 보이는 강아지그림이 유승우 군과 너무 잘어울리네요 ㅎㅎ >

 

 

< 뒷모습마자 가녀리네요~! 왼쪽만 인이어를 착용하시는 유승우군~!! 오른쪽도 착용해주세요~!ㅋㅋ >

 

 

< 두손 모아 마이크 잡는 모습까지 사랑스럽습니다~! >

 

 

< 무대에서는 누구보다 멋있게!! >

 

 

< 때로는 감미롭게~!! >

 

 

< 날 연습 시켜줬던 말~♪ >

 

 

< 댄서분과 함께 남자의 매력적인 모습 표출~!! >

 

 

<슈퍼맨 유승우입니다!! >

 

 

< 나 진짜 남자 유승우야!! 남자다잉~! >

 

 

< 직접 싸인CD도 주셨어요~! ㅎㅎ >

 

 

< 사진출처는 사진 속에~ (__) 감사합니다~ >

 

 

 

 

 

유승우 군은 착하고 엄청 활발하셨습니다~! 성격도 좋고 정말 남동생 같은 느낌을 팍팍!!

항상 더 멋있어 지는 모습에 제가 다 기쁘네요 ㅎㅎ

유스우 군 항상 멋진 모습 기대하고 좋은 활동 할수 있도록 기대하겠습니다~!

화이팅!!!

 

 

 

 

 

유승우의 Westone ES5

 

 

 

 

유승우의 Westone ES5 보러가기:

http://www.zound.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6190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