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stom In-Ear Monitor Story/Artist Zone

내가 바로 싸나이 아이가?!! "서인국" 이어폰! Westone Labs

 

 

안녕하세요~! 커스텀지기 훌라캣입니다~!!!

너무 오랫만에 포스팅을 하게 되서 저를 까먹고 계셨던건 아니죠?ㅋㅋㅋ

저를 까먹으면 앙되영~!!

 

벌써 어느덧!!! 2014년 새해를 지나.. 2월도 거의 끝이보이네요....

하흙....슬픔이...빛의 속도로 시간이 지나가는건 너무 아쉽네요~!

그래도 더 분발해서 더 뜻깊게 살아야 겠죠?ㅋㅋㅋ

 

그런의미로 오늘의 포스팅 주인공을 모십니다~! 따단~!!!!

 

쌀아있눼~ 쌀아있쒀~!! 싸나이 아이가?!! 으잉???!!

터프함과 귀요미로 무장한 연기면 연기! 노래면 노래!! 바로바로

서인국!!

입니다~!

 

 

요즘은 "웹드라마 어떤안녕"으로 사랑을 받고 계시는데 참 부럽습니다...

키도 크시고 연기도 잘하고 노래도 잘하고 애교 까지 이런남자가 현재에 같은 시대에 살다니!!

너무 부러울 뿐이죠!!!

 

이렇게 멋진 서인국씨가 사용 하는 커스텀 인이어 모니터는 전통있는 Westone ES5 모델입니다~!

양쪽쉘을 "Black" 색상을 하시고 팬들을 위해 하트 모양으로 아트를 적용 했다는 사실~!!!!

아~!!! 마음씨도 고와라~~~~~~~~ㅠㅠ

 

 

< 팬들을위한 인국씨의 하트아트가 퓽퓽~! >

 

 

< 간절한 목소리가 마치 옆에서 들려오는듯 하네요~! >

 

 

< 그대 때문에~! 워우어어~♪ >

 

 

< 노래를 하면서도 감정몰입 대단합니다 정말 ㅜㅠ >

 

 

< 저도 같이 울어 버릴까요? 으허어어엉 >

 

 

< 인국씨 너무 멋있어요 정말... 실물이 더멋지다는 사실!!! >

 

 

< 뒤에 조명이 인국씨를 더 빛나게 해주네요~!ㅎㅎㅎ >

 

 

< 인국씨의 매력포인트!!! 눈 밑에 있는 점이 매력이죠 매력!! >

 

 

< 왜이래요!! 남심까지 노리는거에요?!!! 멋지네요... 한편으로 씁쓸...ㅋㅋ >

 

 

< 어떤 모습이든 항상 집중하는 모습이네요~! 화이팅! 서인국!!>

 

 

< 응답하라에서도 여심을 확 잡았는데.. 멋있다... "만나지 마까?" 으잉으잉? >

 

 

< 응답하라에서 두분은 매력적인커플이였어요~! 또 보고싶네요 대표 커플?!?!?!! ㅎㅎㅎ>

 

 

< 까리 한데? 내가 바로 서인국 아이가?! >

 

 

 

 

< 사진출처는 사진 속에~ (__) 감사합니다~ >

 

 

 

 

 

이 훌라캣이 오랫만에 포스팅을 해봤는데 어떻게 재미나게 보셨나요?ㅋㅋㅋ

매력적인 인국씨 팬들이 더 생기는게 아닌가 모르겠네요ㅎㅎㅎ

인국씨는 정말 매너도 좋고 성격도 엄청 좋았어요~!!! 이 훌라캣이 인정 합니다~!!!

항상 더 멋진 모습을 기대 하게 되는 가수 였는데 나중에 또 만나 뵈길 바랄게요 인국씨~!!

기약은 없지만.....그날 까지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티잉~!!!

 

 

 

서인국의 Westone ES5

 

 

 

서인국의 Westone ES5 보러가기:

http://www.zound.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6190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