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stom In-Ear Monitor Story/Artist Zone

부드러운 남성미로 뭉친 "BEAST" (1부)

 

 

 

 

안녕하세요 훌라캣입니다.
오랫만에 포스팅으로 다시 찾아 뵙게 됬습니다!!
연말이고 연초로 바쁜 나날들을 보내다보니 포스팅을 발 빠르게 진행을 하지 못했네요 ㅠㅠ
죄...죄....송합니다....

 

2013년 새로운 마음으로 첫 스타트를 할 포스팅 주인공은~!!! 두구두구두구~!!!
부드러운 짐승돌 "비스트"분들입니다~!!! 우아아아아아앗~!~!!

개인적으로 비스트분들은 제가 정말정말 좋아합니다!! 진심 정말 진심~!!
만나 뵜을 때도 비스트 전 멤버분들이 친절하게 반겨주셨다는!!!
한분한분 이야기를 나누고 했을때고 "아~! 이분들은 정말 친절하신분들이 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을 정도 입니다.
그 이후로 저는 비스트의 남팬?이 되었습니다... 4번 정도 만나 뵙는데도 항상 저를 알아바 주시고...
이 포스팅을 읽으시는 비스트 팬분들~! 저도 팬클럽에 영입? 해주세요~~~~ 으흙으흙흙~~♪

 

현재 비스트분들이 사용하는 커스텀 인이어 모니터는 "Westone ES5" 입니다.(양요섭씨는 영국브랜드 "ACS T1" 도 같이 사용중 입니다.)
멤버분들의 한분한분 개성적인 아트와 쉘 색상을 선택해주셨는데 착용사진들을 보니 너무 다 잘어울리시네요~!

 

 

 

 

< 두준씨가 착용하고 있는 Westone ES5 >

 

 

Westone ES5 귀에 착용하는 모습 이네요~ >

 

 

< 옆모습도 잘생기신~! 커스텀아트 "6"이 잘보이네요~! >

 

 

< 항상 웃는 얼굴이시네요~! >

 

 

< 매력넘치는 두준씨~! >

 

 

< 무대에서도 항상 즐거운듯한 얼굴 이십니다~! >

 

 

< Westone ES5 착용한 요섭씨 >

 

 

< 요섭씨 눈빛이 살아있눼에~! >

 

 

< 이 큐티한 모습에 많은 여성분들이 흔들리는거 맞죠? >

 

 

< 큐티한 모습만 있는게 아니죠 남자의 모습도 물씬~! >

 

 

< 무대에서는 프로답게~! >

 

 

< 역시역시~! 포즈도 프로다운 모습이죠? >

 

 

< Westone ES5를 착용한 현승씨의 옆모습 >

 

 

< 눈빛에서 현승씨만의 카리쓰마가 느껴지네요~! >

 

 

< 머리를 내리셔도 너무 잘 어울리시는 군요~ >

 

 

< 부드러움과 터프함의 현승씨입니다~! >

 

 

 

< 사진출처는 사진 속에~ (__) 감사합니다~ >

 

매력넘치는 비스트 여섯분들을 포스팅하다보니 1부에는 두준씨 요섭씨 현승씨

2부에는 기광씨 준형씨 동운씨 나눠서 진행을 해야할것 같네요 ㅠㅠ

아쉽지만~! 2부에서 다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이 시간에도 쭈욱~! 항상 비스트분들 응원합니다아아아~!!!!

 

 

 

윤두준씨 Westone ES5

 

 

 

양요섭씨 Westone ES5

 

 

장현승씨 Westone ES5

 

양요섭씨 ACS T1

 

 

비스트의 Westone ES5 보러가기:

http://www.zound.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6190268

 

 

비스트 양요섭의 ACS T1 보러가기:

http://www.zound.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227565&search=t1&sort=